Saturday 10 February 2018

시각적 거래자 거래 시스템


비주얼 트레이더.
차트에서 거래 시스템을 시각적으로보고 싶습니까?
Visual Trader를 사용하면 과거 및 현재 거래 시작 및 종료 지점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유용한 외환 도구로서 그들이 백 테스트에서 보여지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거래를 보여줍니다. 진입 시스템과 출구 포인트가 지표 및 차트 변동과 어떻게 일치 하는지를 알게되면 거래 시스템 분석에 유용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판매 거래에 대한 빨간색 화살표와 해당 라인을 볼 것이고 당신의 구매 거래에 대한 파란색 화살표와 해당 라인을 볼 것입니다. 선은 역사적인 거래와 공개 거래가 종결 될 때 그려집니다.
스크린 샷을 참조하십시오.
사용하기 쉽습니다.
Visual Trader를 전문가 폴더에 설치하십시오. 통화 차트에 첨부하십시오. 귀하의 모든 거래를보십시오.
지금 시도해보고 시스템을 더 잘 시각화하는 데 도움이되는지 확인하십시오.

vtsystems 검토 방문 사이트.
라이브 토론.
포럼에서 vtsystems에 대한 실시간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나는 vt 시스템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잘 찾는다.
나는 비밀 무기를 사용하고 싶지만 내가 본 것처럼 무역을위한 준비는 오직 한 가지만 할 수 있습니다. 다중 선택을하는 경우 나는 다른 항목을 사용해야하며 그것은 새로운 시대에는 좋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단순히 위대한. 그들은 포럼에서 무역 시스템에 대해 탁월한 지원을합니다.
저는 VTSytem Platform을 3 년 이상 사용해 왔으며, 그것은 절대적으로 놀라운 것입니다! 항상 좋은 업데이트가 자주 발생합니다. 나는 Traders 포럼에 자신 만의 Automated Trading 시스템을 구축 할 수있는 풍부한 정보와 훌륭한 개인 지원을 갖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사회자와 접촉하게되면, 당신의 서한은 친숙한 수준이 될 것이고, 각 구독자는 친구가 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나는 모든 항목을 간과하고있는 크리스 키드 모어 (Chris Kidmore)를 매우 존경하며 그와 연락하는 사람은 즉시 그의 / 그녀의 요청에 응답 할 것입니다.
나는 많은 FX 플래트 홈 VTSystems가 있었다. com은 그들 모두에게 최고입니다. 플랫폼의 모든 기능을 설명하는 것은 무의미하지만 단순히 사용하기 쉽고 무역 실행은 매우 빠르며 지표 및 자동 거래 시스템은 매우 훌륭하다고 말했다. 자동화 할 수있는 좋은 시스템이 있다면 그들은 당신을 위해 아무것도 구축하지 않을 것입니다! 가능하다면 저는 5 명 중 6 명에게 줄 것입니다.
VTTrader는 제가 아는 최고의 플랫폼입니다!
나는 10 년 이상 forex 상인이다.
나는이 플랫폼을 좋아하고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있다. 모든 관심사에 탁월합니다.
데모 계좌로만 사용하기 시작 했으므로 유용한 의견을 작성하는 데별로 경험이 없었습니다. 모듈이 즉시 액세스 할 수 있고 잘 조직 된 유용한 부품으로 가득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저는 3 년 동안 VT를 사용합니다. 쉬운 언어 표시기 및 시스템 빌더가있는 친숙한 소프트웨어입니다. 연결을 끊었 기 때문에 자동 검색에서 나는 그것을 신뢰하지 않습니다. Hopfuly, 그들은이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나는이 소프트웨어 차트 프로그램을 좋아한다. 그것은 모든 인기있는 지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면 차트에서 주문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다른 브로커가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사용할 수 있으면 좋겠다. 불행히도 이것은 그렇지 않다. 차트 용 소프트웨어 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실제 현금 거래에는 다른 브로커를 사용하십시오.
뛰어난 차트 인터페이스 및 표준 및 맞춤형 지표의 방대한 선택. 자동 거래 및 1 회성 거래 기능도 훌륭합니다. 소프트웨어는 하루 종일 수많은 연결이 끊어져 버렸지 만 최신 버전은 상당히 안정적입니다.
지금은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친구가 나와 연결시켜 줬어. 예, 그는 여전히 내 친구입니다. 나는이 프로그램에 기뻐하지만, 주위를 둘러보기에 약간 성가시다. 그것과 관련된 중개 수수료는 수수료율이 약간 높다. 나는 그들을 사용하지 않는다.
이 소프트웨어는 필자가 본 최고의 차트와 너무 많은 지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클릭 한 번으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권유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를 거래하는 것은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시각적 거래자 거래 시스템
SEND-Quote 시스템은 Visual Trader의 PATS 기술을 기반으로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SEND Fix Income 시장에 연결되어 시장 제조사의 거래를 자동화합니다.
SEND-Quote를 사용하면 Microsoft가 개발하고 Microsoft Excel에 통합 한 특정 모듈을 사용하여 자신의 거래 알고리즘을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모듈에 포함 된 다양한 기능을 통해 다른 플랫폼 (블룸버그, 로이터 등)의 데이터 외에도 실행 명령을 송수신하고, 포트폴리오 세부 정보를 조회하고, 시장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통합하고, 라이브 환경에 연결하기 전에 테스트 환경에서 모델링하십시오. 이 모든 것은 프로그래밍 지식 없이도 사용자가 자신의 알고리즘을 개발할 수있는 정도의 유연성으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RTD © 기술 덕분에 우리는 Excel에서 실행되는 응용 프로그램의 전례없는 수준의 성능, 견고성 및 안정성을 달성했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여 거래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또한 SEND-Quote는 Visual Trader 거래 단말기 및 위험 관리 시스템과 통합 될 수 있으므로 모든 운영 기능을 제공하고 시장 제조 업체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MS Excel의 PATS 플러그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RTD © 실시간 기술. 완벽하게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VT 시스템과 통합됩니다.

시각적 거래자 거래 시스템
1999 년부터 Visual Trading Systems의 VT Spot ™ 시스템은 Spot FX & # 038; CFD 거래 플랫폼은 전 세계적으로 거의 1 천만 명의 상인을 위해 선택되었습니다. VT Spot은 거래자에게 실시간 실시간 가격 책정, 고급 기술 분석 및 사용하기 쉬운 자동화 된 전략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수년간의 경험, 인내, 혁신의 역사는 소매 외환 업계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우리의 플랫폼.
당사의 주력 제품인 VT Spot ™ 및 주요 프런트 엔드 응용 프로그램 인 VT Trader ™는 안정적인 고주파수 거래 및 규칙 기반 STP (Straight-Through Processing) 분야에서 상당한 발전을 거두었으며 유동성 집계, 알고리즘 거래 , 기술 및 근본적인 분석 도구, 그리고 에이즈.
비전.
Traders는 기술적 분석 도구와 VT Spot ™ 플랫폼의 작성하기 쉬운 Algos가 어떻게 시장에 진입 할 수 있는지를 재발견하고 있습니다. 중개 회사는 배포 할 시스템 노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MT4의 대안 인 VT Spot ™ 플랫폼 또는 비즈니스 구축을위한 완벽한 미션 크리티컬 시스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