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5 February 2018

손실 외환 로봇 검토


ForexRobotNoLoss (Don Steinitz) 검토.
성능 테스트.
라이브 토론.
포럼에서 ForexRobotNoLoss (Don Steinitz)에 관한 실시간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열기 0 해결 0 무죄 0 유죄 0.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나는 이것을 시험해 보았고, 인정하면서도 잠시 동안은 너무 진실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스포일러 경고 : 결국), 손실은 없으며, 귀하의 계정을 죽이는 시스템 일뿐입니다.
Steinitz는 mft 로봇과 프랙탈 로봇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생방송으로 거래하지 않았다. Steinitz는 손실없는 로봇이라고 믿는 mft를 보유하고 있으며, 약 45 번의 연속 우승으로 내 데모에서 매우 잘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그것의 여전히 데모입니다. 라이브 계정에서 어떻게 수행 될지 모릅니다. 문제는 지난 4 주 동안 약 6 배의 생계를 유지할 수있는 코딩을 지원하고 보통 때와 마찬가지로 대답을하지 않습니다. 거기에 최종선, 분명히 우리에게 연락하는 것와 함께 뭔가 scammy. 그렇게 오래 걸릴 이유가 없습니다. 환불 정책이 없기 때문에, 그것은 내게 그 리피 프를 말해줍니다. 여전히 wating.
Don Steinitz HAS 시스템에 관한 많은 포럼을 읽었습니다. 제 의견으로는 (그리고 이것은 단지 의견 일뿐입니다), 저는이 EA를 시도한 많은 사람들이 돈의 돈 관리 제안을 제대로 지키지 않았다고 믿습니다. 지속되어야하는 연금 국 (DD) 때문에, 자신의 계좌 크기에 따라 돈 관리를 따라야합니다.
저는 현재 $ 5000 계정으로 데모를 실행 중입니다. 나는 미니 계정을 운영 중이며 .05 로트 크기를 운영 중입니다. 나는 또한 단지 12 쌍을 달리고있다. 그리고 그것은 누구나 이어도.
저는 많은 전자 거래 프로그램 (로봇, 봇)을 검토하고 60 가지가 넘는 다양한 봇을 테스트했습니다. 대부분의 개발자는 Forex 거래에 대한 경험이 거의없고 거래 전략을 효과적으로 거래되는 컴퓨터 코드로 변환하는 데 어려움이 있음은 분명합니다. 우리의 통계에 따르면 90 % 이상의 Bots가 일관성과 수익성에 대한 나의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합니다.
1) AccountlsMini = false.
2) AccountlsMicro = true.
이 로봇으로 더 나은 결과를 얻으려면 로트 크기를 .01로 조정하면 드래그 다운을 위해 낚시를 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이 바로이 프로그램을위한 큰 돈입니다. 돈의 Don 거래 전략 (10 % 거래)을 사용하여 처음 몇 번이나 손실을 보았을 때 손실이 많았으며, 높은 인출로 인해 너무 위험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제가 .01로 제비를 보냈을 때, 나는 여전히 빠르고 쉬운 수익성있는 거래가있었습니다. 거래를 닫는 것은 그다지 높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거래가 부정적으로 끝나고 높은 손해 배상액을 쳤을 때 나는 내가 쳤던 매 100 pips로 또 다른 .01 로트를 계속 구매할 것입니다. 이것은 지난 2010 년 12 월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4000 달러의 어카운트를 가지고 6300 달러를 벌었습니다. 불행히도 새해에는 계속 거래를했고 -1000 pips를 기록한 약 3 건의 거래에 매달 렸습니다. 나는 여전히 그들 안에 있고, 핍은 내려 가고 있지만, 나의 초보자 능력은이 이슈를 IMHO로 만드는 원인이다.
사실 Don Steinitz 또는 그의 제품에 대한 리뷰를 쓰고 싶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가 미친 것인지 또는 무엇인지 모릅니다. 1 개월 전에 그는 펠릭스가 큰 사기꾼이고 자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FPA를 사용하고 있으며 FPA 자체가 사기라고 모든 가입자에게 보냈다. 그는 또한 많은 YouTube 동영상을 추가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나는 합법적 인 FPA가 얼마나 자신인지 알기 때문에 조언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현재 그는 다른 판촉물을 보내고 사기꾼에 대한 가장 악명 높은 웹 사이트로 FPA를 칭찬하고 가입자에게 소위 '무손실 로봇'의 성능 페이지를 방문하도록 요청합니다.
나는이 사람이 정신적으로 괜찮을 수도 있고 가까운 병원에서 정기적으로 의료 약속을하는 것도 믿을 수 없다.
Don 's EA를 통해 라이브 계정을 거래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그와 개인적인 대화를 나누었고 나는 그 어떤 설정도 엉망이 아니라고 충고했다. 나는 상자 밖에서 가장 잘 작동한다고 말했다. 어쨌든 2,000 계좌로 시작했고 형평이 구축되기 시작하여 최대 2,362 명까지 올랐습니다. 이것은 2009 년 11 월이었습니다. 나는 그의 모든 규칙을 따랐습니다. 무역에서 벗어나지 마라. 모든 것이 올 것입니다. 글쎄, 이제는 더 이상 가져갈 수 없으며 단지 385.00 만 남았습니다. 그건 80 %의 손실입니다. 실제 계정을 보는 데 관심이있는 사람은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그것을 당신에게 전달하는 것보다 더 행복합니다. 흥미로운 점은 몇 달 전에 관심을 가지고 돈을 벌었다고 그는 걱정하지 말라고 말했고 5 년 이상 EA에서 거래 한 최악의 경우는 35 %였습니다. 이제는 거래를 종료하여 수작업으로 많은 손실을 만들었지 만 나머지 385.00은 어떻게 0이 될 수 있습니까? 이제 Don은 그의 프랙탈 인디케이터를 로봇으로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멸종 된 공룡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얼마나 역설적인가. 돈을 절약하고 돈의 시스템에서 벗어나십시오. 마케터는 시스템을 판매하고 데모 계좌를 문서화합니다. 상인은 마케터와 교역하고 멀리 있습니다.
단지 17 거래일 동안 나는 내 데모 계좌에 2,900 달러 이상을 벌어 들였습니다. 이익을 얻으 려면 FXDD에 실제 계좌에 2 천 달러의 실제 현금 계좌를 채 웠습니다.
원래 버전 (HAS Hedge)을 경험했기 때문에 유행 시장에서 이것이 효과적인 EA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범위가 넓어 지거나 진동하는 시장에서는 이전 이익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큰 손실을 감수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유망한 시장에서부터 구별 할 수없고 (대부분의 EA 사용자의 특성이 아닌)이 시스템을 피하십시오. 초심자와 나는 그것이 잘못 이름을 붙였다 동의한다.
이 로봇은 결코 사기가 아닙니다. 내 환불은 절대받지 못했습니다. 최고 수준의 가격 수준에서 거래가 한 번만 유로 / 미화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 달 동향을 원하면이 로봇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한 가지 방법으로 거래되는 다른 기호에 대한 통지가있는 경우. 어느 누구도이 시험을 치르지 않는 진실을 말해야합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손실 없음 Forex 로봇 검토 & # 8211; 노출 된 절대 진실.
& # 8220; Forex 로봇을 싫어하는 사람은 당신에게 손실없는 Forex 로봇에 대한 진실 된 진실을 알려줍니다. & # 8211; 어두운면으로도 돌아갈 수 있습니까? & # 8221;
우리가 시작하기 전에 죽은 것을 바로 잡으십시오.
나는 Forex 소프트웨어와 로봇이 싫다. 나는 당신이하는 것보다 더 그들을 싫어하고 항상 그렇습니다.
정말로, 나는 그렇다. 몇 초 만 주시면 왜 그런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하지만 먼저 내가 어떻게 여기에 도착했는지, 그리고 왜 내가이 글을 쓰는 지부터 시작해 봅시다. & # 8230;
약 2 주 전쯤에 인터넷에 서핑을하던 중, 제 친구 James가이 새로운 외환 로봇에 대해 "No Loss Forex Robot"이라는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
자, 제임스는 사실 제가 신뢰하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내가 처음에 링크를 클릭 한 이유입니다. 그리고 여기에 나는 & # 8230;
& # 8220; 그런 조울증이있는 외환 로봇을 왜 싫어합니까? & # 8221;
잘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나는 꽤 노련한 Forex 상인이고 Forex 시장에 한 달에 6 만 달러 가까이를 투자합니다 (평균 수익은 약 125-140 %입니다). 요컨대, 나는 내가하는 일을 안다.
그러나 나는 자동화 된 Forex 로봇 및 소프트웨어라고 불리는 이들의 큰 팬이 아니 었습니다. & # 8211; 저를 위해, 그런 소프트웨어는 무엇보다도 번거 로움을 증명해 주었고 절대로 다른 어떤 이점도 얻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외환 시장에서 금광을 자동으로 식별하고 귀하의 추가 노력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그것이하는 일은 판매 편지에서 좋은 것입니다. 많은 새내기들은 외환 자동화를 통해 손쉽게 돈을 벌어 들인 노력을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와우를 생각해보십시오! 마침내 직장을 그만 둘 수 있습니다. 여기에 신용 카드 정보가 있습니다. & # 8221;
그런 다음 로봇은 나중에 로봇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수천 또는 수만 달러를 제로 리턴으로 쏟아 붓습니다. 그리고 그 사이에, 다음 Forex 로봇이 나오고 사이클이 반복됩니다. & # 8230;
소프트웨어를 만든 사람들에게 아주 좋지만, 그것을 구입 한 가난한 초보자에게는 분명히 짜증이납니다.
심지어 나는이 빈 약속들에 잠시 빠져 들었다. 나는이 Forex 로봇이 나에게 시간을 절약 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나는 여전히 절반의 노력으로 동일한 수익을 얻는다. 소년은 실망했다.
그래서 내 친구가 No Loss Forex Robot을 권유 할 때 내 생각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내가 말했듯이, 그는 그가 보통 클릭하기 만하는 자리에 있기 때문에.
No Loss Forex Robot 웹 사이트에 올랐을 때 실제로 판매 페이지에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이 페이지가 가지고있는 기능 중 일부에 더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총 거래 자동화 및 손실 없음 보장 & # 8230;
그러나 다시, 나는 너에게 정직해야한다. & # 8230;
이 시점에서, 나는 여전히 좋은 생각, 좋은 판매 페이지,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었지만 나를 도울 수있는 다른 Forex 로봇은 아마 잊어 버렸을 것이다. & # 8221;
그리고 그것은 그 것이었다. 나는 사이트를 떠 났지만 며칠 후 제임스는 실제적으로 나에게 그가 No Loss Forex Robot을 사용하여 어떻게 유럽과 미국 시장에서 거래했는지에 대해 나에게 알렸다. 주.
그는 또한 내가하고있는 일을 즉시 중단하고 소프트웨어를 얻으라고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PayPal 계정에서 초과액을 보냈고 마음 편하게 No Loss Forex Robot의 사본을 구입했습니다.
너도 알다시피, 나는 단지 구입했기 때문에 & # 8230; 음, 돈이 너무 많아서 제게 문제가되지 않았습니다. 제임스가 다시 시작했을 때 할일 목록에 파일을 남기고있었습니다. & # 8211; 사실 그는 그가 내가 가지고 있으면 도구를 사용하기 위해 나에서 지옥을 도비 냈다!
그래서, 나는 그에게 기회를주고, 손실없는 외환 로봇을 최대한 활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 8230; 그래서 한 시간 동안 앉아서 소프트웨어로 놀았습니다. & # 8230;
그러나 1 시간은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 # 8230;
문제는 No Loss Forex Robot은 한 달 동안 놀고 나서 여전히 잘못 받아 들일 수있는 종류의 것입니다. 오른쪽 손에는 괴물이다. & # 8230; 잘못된 손에, 그것을 잊어라 & # 8230; & # 8221;
꽤 복잡해 보입니까? 글쎄, 정말은 아니다.
No Loss Forex Robot이 당신에게 정확히 어떤 역할을하는지 설명하겠습니다.
& # 8220; No Loss Forex Robot의 규모를 과장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여기에 로봇의 기능 중 일부가 있습니다. & # 8221;
보시다시피, NoLoss Forex Robot은 실제로 괴물입니다.
그리고, 나는 그 주위에 머리가있어, 나는 휴식이 필요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빨리 나를 위해 일할 수있는 기능에 초점을 맞추었고 며칠 만에 나는 로봇을 기존 계정에 가져 가서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지 알아보기 시작했다.
이제 궁극적 인 질문을 위해 & # 8211; 나는 잃어버린 외환 로봇에서 1 센트를 뽑아 냈습니까? 결과는 & # 8221; & # 8221;
이런 식으로 넣어 줘.
결과는 & # 8230;이었습니다. 재미있는.
내 계정 중 두 개가 로봇을 사용하기 시작한 이래로 7 일 만에 수천 개의 이익을 창출했으며 다른 변수는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다음은 내 계정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No Loss Forex Robot과 함께 사용하는 정말 좋은 전략을 알고 있기 때문에 평균보다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 8220; No Loss Forex Robot 사용자의 대다수는이 소프트웨어가 어떻게 이익을 얻을지에 대한 생각이 없습니다. 거짓말 아냐. & # 8221;
기억해라, 그것은 나 & # 8211; 십여 시간에 걸쳐 모든 것을 원근감있게 얻었습니다.
이 로봇이 얼마나 강력한지를 실제로 깨닫는 데 약간의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어떤 시장에서든 맹목적으로 로봇을 사용하고 최선의 결과를 얻고 싶다면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수익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먼저 견실 한 거래 전략을 세워야하며 손실없는 외환 로봇을 사용하면 쉽게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래의 링크에서 NoLoss Forex Robot을 주문한 사람에게 한 번 보너스를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Forex Robot을 수익성있게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 # 8220; 나는 앉아서 그것에 대해 생각했다. & # 8230; 그리고 이것이 작동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 있습니다 : 나는 당신에게 내 최고의 Forex Trading Strategies의 완전한 콜렉션을 줄 것이며, 손실없는 Forex Robot과 얼마나 강력하게 결합하여 일주일 안에 나의 거래 이익을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시킬 것입니다. 8221;
실제로 아래 링크에서 NoLoss Forex Robot을 구입하면 무료로 $ 500.00 이상의 가치가있는 제 개인적으로 사용되는 비밀 Forex 거래 전략의 수백 페이지를드립니다!
즉, 수익성이 높은 계정을 수 분 내에 설정하고 이익을 보장 할 수있는 행동 방침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이것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 당신이 거래 중이며 손실없는 외환 로봇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확실히 잃어 버릴 것입니다. 그리고 고급 전략없이 NoLoss Forex 로봇을 얻으 려한다면 로봇을 당신을 위해 일하도록 길고 고통 스러울 정도로 준비하십시오.
왜냐하면 로봇은 아무런 경험이 필요하지 않지만 실제적으로 다음 단계로 수입을 날려 버리기 위해 실제로는 당신에게 확실한 전략을 요구하기 때문입니다.
내가 너에게 경고하지 않았다는 말은하지 마라.
& # 8220; 독점적 인 비밀 외환 거래 전략을 $ 500.00 이상으로 받으려면 3 단계를 거쳐야합니다. & # 8221;
2. No Loss Forex Robot을 주문하십시오.
3. 영수증을 보내주세요 & # 8211; simoncruz2hotmail로 전달 & # 8211; 24 시간 이내에 당신에게 나의 비밀 외환 거래 전략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No Loss Forex Robot을 주문하고 무료 $ 500.00 이상의 가치가있는 My Secret Forex Trading 전략을 받으십시오.
그러나 빨리해야한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 8211; 내 비밀 Forex 무역 전략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을거야 & # 8230; No Loss Forex Robot과 비밀 거래 전략을 모두 얻지 못한다면 경쟁에서 패배 할 것입니다. 약속 할 정도로 ..
나의 비밀 Forex 무역 전략은이 웹 페이지에서만 유효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아무도 이것을 제안하고 있지 않으며, 아무도 이제까지 의지 않을 것이다; 즉, 손실없는 Forex 로봇을 보유하고 있지만 비밀 Forex 거래 전략을 갖고 있지 않은 사람에 비해 엄청난 이점을 가지며 로봇 자체가 없어도 많은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외환 손실 로봇 검토.
단순한 구성 손실이없는 Forex 로봇은 설치가 쉽고 구성이 간단합니다. 대체로 거래 방법을 배우고 자동화 된 사용법과 기본 설정이 문제가되고 위험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되면 좋은 로봇이됩니다. 많은 중개인들은 일정 기간 사기성 행위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것을 당신에게 전달하는 것보다 더 행복합니다. 이 특별한 Forex 로봇은 실적이 좋고 고객 친화적이며 피보나치 수준을 통합하여 추세를 예측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나는 여전히 그들 안에 있고, 핍은 내려 가고 있지만, 나의 초보자 능력은이 이슈를 IMHO로 만드는 원인이다.
테마 별 비디오 :
가장 수익성있는 Forex EA 2017 * 절대 손실 없음 *
& ldquo; Forex no loss robot review & rdquo;에 대한 9 개의 회신
다음은 최고의 기능을 제공하는 비교 목록입니다.
코스 코드를 클릭하기 만하면 수업을 볼 수 있습니다.
인기있는 U를 포함한 30 장 이상의 카드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어떤 소프트웨어가 유용할까요?
통화 거래는 상인으로서의 전문 기술에 따라 수익성이 있거나 위험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비즈니스이기도 한 종합 거래 계획을 작성해야합니다.
이 비디오는 전화를 사거나 옵션 세계에서 풋을 사는 것의 차이점을 보여줍니다.
대부분의 하루 거래자가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그 경험을 사용하여 여기에서 최고의 온라인 거래 플랫폼으로 뛰어 들었다.

외환 로봇 검토 없음
확률 적 표시기 forex 무역 Kinh nghiem 최 샌프란 은행 외환 FX 옵션 도구 토마스 요리사 인도 외환 카드 로그인 Macd3 외환 거래 코치 다행히도, 거기에 점점 더 많은 웹 사이트 Forex 상인과 그들의 시스템이 있습니다. 리뷰를 읽고 숙련 된 외환 전문가에게 확인한 후 더 많은 지식을 가진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적어도 Forex 로봇을 구입하기 전에 리뷰를 검색해야합니다. sportstrakker 리뷰 상인에 의해, 상인을 위해. NoLoss Robot은 외환 거래 시스템을 자동화하는 데 도움을주기 위해 만들어진 새로운 Forex 거래 로봇입니다. Mark와 John은 NoLoss Robot이 여러 시간 프레임, 고급 추세 감지 및 고급 자금 관리 기술을 사용한다고 주장하는 Forex Robot No Loss를 만들었습니다.
Forex 뉴스 바탕 화면 taskbar 경고 소프트웨어.
첫 번째 실제 거래를하기 전에 이해해야하는 10 가지 옵션 개념이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